HGBF
 

Beargguy P[Pretty]

 ▶ Information 박스/런너/매뉴얼/부품도   ▶ Review 리뷰    

 

    Kit Review     

가조립 + 스티커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부분 상세샷


머리위의 띠라니..
천사 이미지를 위한 것 같긴 한데 유령같은 느낌도 들고 그렇네요 ^^;


평범한 손파츠와 구멍뚫린 손파츠 중 선택하여 조립이 가능한데,
프리티 스틱을 들고 있기 위해서는 구멍뚫린 손을 써야 합니다.


정크파츠들.

 


공중 포즈


화난 얼굴로 교체하고 팔을 연장한 포즈



여러가지 눈 파츠를 이용하여 다양한 포즈를 취해본 모습.
끄런데 눈파츠들이 하나같이 우울하거나 쳐지는 느낌이네요 ;;;

 


베앗가이 III 및 베앗가이 F와 함께.
사출색과 백팩만 다른 variation들입니다.

 

빌드파이터즈의 3번째 베앗가이, 이번에는 베앗가이 P(프레티)가 HG킷으로 발매되었습니다. 쁘띠 가이와 마찬가지로 색놀이 모드로 들어간 듯 분홍색 몸체로 변경되었는데, 백팩부에 작은 날개와 머리 위에 링이 장착된 점이 특이하네요. 그리고 전작들과 마찬가지로 명품킷인 HGUC 앗가이를 기반으로 하고 있기에 기본적인 가동성과 관절구조는 여전히 우수한 편입니다.

베앗가이 P에 장착된 새로운 백팩은 "러브 스트라이커"라는 명칭이 붙어있는데, 설정상 건담시드의 스트라이커와 동일규격이라고 합니다. 머리위에 떠다니는 동그란 링은 천사의 이미지를 차용한 듯 한데, 어째 유령 곰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네요. 이 링 파츠는 연질재질이라서 사람 손으로 90도 휘어서 배치해야 하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탄성 때문인지 위쪽으로 점점 펴지는 경향이 있기도 합니다. 그리고 이 링 부분은 금색으로 도색이 필요한 파츠인데, 연질파츠라서 색이 잘 안입혀질 수 있으므로 프라이머를 먼저 칠하고 도색해야 할 듯 하네요.

그외에 손파츠가 구멍 뚫린 손으로 바뀌었는데, "프리티 스틱"이라는 하트봉을 들고 있기 위해서입니다. 그외에 전작들처럼 화난 얼굴파츠와 여러가지 형태의 눈 스티커가 있어서 다양한 표정연출이 가능한데, 대체로 우울하거나 화난 눈밖에 없어서 조금 아쉽기도 하네요.

어쨌든 요즘들어 반다이가 곰인형 색놀이(...)에 맛들인 듯 한데, 사랑스러운 핑크색과 하트의 조합으로 재미삼아 만들어보기엔 좋은 킷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