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여러 각도에서 본 모습
부분 상세샷
총 7가지의 손이 제공됩니다.
각도에 따라 영롱한 반사광을 보여주는 제페리온 광선용 이펙트 파츠들
가슴의 컬러 타이머는 청색/적색으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준수한 팔다리 가동성
어깨의 전후 가동 및 고관절 연장 기믹
허리의 가동
여러가지 포즈들
제페리온 광선 에너지 모으기
제페리온 광선 발사!
이펙트 파츠가 밝아서 어두운 배경일 때 더 잘보이긴 하네요.
피겨라이즈 스탠다드 울트라맨 트리거 멀티타입과 함께.
이 킷은 피겨라이즈 스탠다드 시리즈로 발매된 울트라맨 티가 멀티타입입니다. 1998년에 방영된 울트라맨 티가에 등장하는 여러 타입 중 멀티타입으로서, 컬러풀한 쫄쫄이 의상이 멋지게 색분할되어 나왔는데요. 이 킷은 스티커가 들어있지 않아서, 오로지 부품분할만으로 색조합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부위별 파츠 조합이 독특한 편인데, 나름 조립의 재미가 있는 구성인데요. 가슴의 금색 띠 까지도 모두 색분할이긴 한데, 얇고 길기 때문에 부러지지 않도록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가동성은 전반적으로 우수한 편이며, 관절강도도 적당히 부드러우면서 안정적인 고정성을 보여주는데요. 팔의 경우 구조상 가동의 각도가 제한적이라서, 여러가지 역동적인 자세를 구현하기가 다소 어려운 면이 있긴합니다.
악세사리로는 7가지의 손과 제페리온 광선용 이펙트 파츠가 제공되고 있는데요. 제페리온 광선용 이펙트 파츠는 극중에서처럼 양 팔을 벌리고 에너지를 모으는 장면을 위한 것과 발사 장면을 표현한 것 2가지가 들어있습니다. 이 이펙트 파츠는 단순 클리어 파츠가 아니라, 레인보우 펄이 들어간 듯 반짝반짝 영롱한 광채를 보여주고 있네요.
이렇듯 깔끔한 색분할과 무난한 품질감을 보여주는 피겨라이즈 스탠다드 킷으로서, 팔 관절의 가동 제한만 제외하면 큰 아쉬움은 없게 나왔습니다. 울트라맨 팬이거나 복잡한 색분할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충분히 재미있게 즐겨볼만한 킷인 듯 하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