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gurerise Standard

Krillin

 ▶ Information 박스/런너/매뉴얼/부품도   ▶ Review 리뷰 
    Kit Review    
가조립 + 스티커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부분 상세샷


얼굴은 3가지 표정으로 교체 가능합니다.


신규 이펙트 파츠들과 투명 스탠드.


손 3세트와 리코콘이 제공됩니다.


극중에 등장하는 리모콘(원격조종장치)는 오른손에 튼튼하게 끼울 수 있습니다.


손오반용으로 남는 정크 파츠들

 


가동성은 손오반과 같습니다.


무릎앉아 자세로 리모콘을 쥔 모습


펀치~


발차기 포즈


기원참 액션



연속기공파 액션


별매의 피겨라이즈 스탠다드 인조인간 18호와의 명장면을 재현할 수 있습니다.

 


수퍼사이언 손오공 및 손오반과 함께.
손오반 골격에 맞춰 나오느라 너무 작게 나온 듯 하네요..

 

드래곤볼의 주연급 캐릭터 중 하나인 크리링이 피겨라이즈 스탠다드로 발매되었습니다. 체구가 작은 캐릭터다보니 이전에 발매된 수퍼사이언 손오반의 몸체를 재활용하여 나왔는데요. 그러다보니 원작에 비해 너무 작게 나온게 아닌가하는 감이 있긴 합니다.

기본 골격은 손오반의 것을 그대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크기나 가동특성은 완전히 동일한데요. 작은 체구지만 나름 여러가지 자연스러운 포즈를 재현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크리링 이마의 점은 역시 반다이답게 깔끔하게 색분할 해주었고, 3가지 사실적인 표정의 얼굴로 교체가 가능한데요. 그중 깜짝 놀라는 표정은 극중에서 인조인간 18호가 볼에 뽀뽀하는 장면을 재현할 때 사용하게 되어 있습니다. 다만 크리링이 너무 작게 나와서 인조인간 18호의 허리를 굽혀도 볼에 뽀뽀하게 배치하기가 쉽진 않네요. ^^;

이펙트 파츠로는 크리링 특유의 기원참과 연속기공파가 제공되는데, 기원참은 손목에 끼우는 방식으로 튼튼하게 고정됩니다. 연속기공파는 전작들에 비해 길이는 짧지만 더욱 두툼하고 입체적으로 잘 만들어졌네요.

크기가 작다는 점을 제외하면 깔끔하게 잘 나온 액션 피규어 킷으로서, 오리지널 드래곤볼 팬이라면 충분히 구매가치가 있는 좋은 킷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