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gurerise Standard

Trychaser 2000

 ▶ Information 박스/런너/매뉴얼/부품도   ▶ Review 리뷰 
    Kit Review    
가조립 + 스티커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부분상세샷

 
추가로 제공되는 손과 악세사리.
손등파츠는 기존의 가면라이더 쿠우가에서 빌려와야 합니다.

 
바퀴를 잡는 스탠드 없이 지지대를 내려서 직립시킬 수도 있는데,
지지대는 가동식이 아니라 탈착식으로 방향을 바꾸게 되어 있습니다.

 
앞바퀴의 회전

 

 
피겨라이즈 스탠다드 가면라이더 쿠우가 마이티폼과 함께.

 
부속된 악세사리를 이용한 포즈

   
한쪽 다리를 내린 포즈


주행포즈

 
스탠드를 이용한 포즈


점프 포즈

 

이 킷은 피겨라이즈 스탠다드 시리즈로 발매된 트라이체이서 2000입니다. 가면라이더 쿠우가용 바이크로서, 반다이에서는 보기 드문 바이크 프라모델이네요. 가동식은 아니지만 리얼한 스프링으로 서스펜션도 구현되었고, 리드선을 이용한 브레이크 라인 구현과 코팅파츠 등, 정통 오토바이 프라모델의 구성과 비슷하게 나왔습니다.

조립감은 타미야같은 정통 스케일 모형 메이커와는 사뭇 다른 느낌으로서, 반다이식의 100% 스냅타이트로 쉽게 조립되는데요. 그러면서도 카울 부분의 정교한 색분할과 고급진 엑스트라 피니시 코팅파츠까지, 여러모로 깔끔한 품질감을 보여주고 있네요. 엔진이나 세세한 부분에서 정통 스케일 모델에 비해 디테일이 떨어지거나 뭉툭한 느낌이 있긴 하지만, 쉬운 조립과 스냅타이트를 위한 절충인 듯 보여집니다. 그리고 바이크 특성상 딱히 가동부나 기믹은 없고 앞바퀴가 회전되거나 받침대롤 세우는 기능 정도만 제공되지만, 그냥 만들고 세워만 놔도 뿌듯한 프라모델인 듯 하네요.

별매의 피겨라이즈 스탠다드 가면라이더 쿠우가 마이티폼을 탑승시키기 위한 전용 손도 한 세트 들어있는데, 손등 파츠는 없어서 쿠우가에서 빌려와야 합니다. 대신에 손잡이를 모티브로 한 악세사리가 추가로 들어 있어서, 가면라이더 쿠우가의 포징에 활용할 수 있네요.

이렇듯 독특하고 참신한 고품질 바이크 프라모델로서, 군더더기 없는 품질감을 보여주는 킷인데요. 가면라이더에 관심이 없더라도, 바이크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꽤 재미있게 만들어볼만한 킷인 듯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