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여러 각도에서 본 모습
부분 상세샷
무장으로 블랙홀 캐논, 로슈 세이버, 립 슬래셔가 제공됩니다.
큼직한 블랙홀 캐논
손잡이의 가동
클리어 파츠가 적용된 립 슬래셔
손은 총 3종이 제공됩니다.
다만 손등 커버는 4개뿐이라, 돌려 써야하네요.
립 슬래셔용 스탠드 조인트 파츠
투명의 액션베이스 7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정크파츠들
우수한 팔다리 가동성
어깨의 전후 가동
허리의 가동
백팩 가동
블랙홀 캐논 포즈.
매뉴얼에서는 동봉된 액션베이스 7을 사용하라고 하지만,
스탠드 없이도 블랙홀 캐논을 잘 들고 있긴하네요.
립 슬래셔 포즈
로슈 세이버 포즈
HG 휘케바인 Mk-II, Mk-III와 함께.
2003년에 발매된 고토부키야 휘케바인과 함께.
이 킷은 반다이 수퍼로봇대전 HG 시리즈로 발매된 휘케바인입니다. 휘케바인 Mk-II와 Mk-III가 먼저 나오고, 막상 오리지널 휘케바인이 가장 늦게 나왔는데요. 기존의 관절부가 재활용되었기에, 전체적인 가동감과 특징도 Mk-II / III 와 비슷한 느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우선 Mk-II / III 와 달리, 진청색 OG 컬러가 아닌 밝은 하늘색의4차 수퍼로봇대전 컬러로 나왔는데요. 사출색감이 밝고 화사하긴 하지만, 워낙 OG 컬러에 익숙한 분들이 많다보니 다소 어색하다는 평가도 많습니다. 기본 품질감은 같은 관절이 사용된 전작들과 비슷한 느낌으로서, 우수한 가동감과 튼튼한 관절강도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색분할도 잘되어 있고, 조립감도 좋아서 상급의 HG 킷으로 잘 나왔습니다.
무장으로는 블랙홀 캐논, 로슈 세이버, 립 슬래셔가 제공되어, 여러가지 포즈를 취해볼 수 있는데요. 투명의 액션베이스 7도 동봉되어 있어서, 공중 포즈 및 블랙홀 캐논 지지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관절강도와 악력이 좋아서, 커다란 블랙홀 캐논을 스탠드 없이도 일자로 잘 들고 있긴 하네요. 그 외에 립 슬래셔는 전용 조인트 파츠가 동봉되어 있어서, 액션 포즈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살짝 아쉬운 점이라면, 손은 6개인데 손등커버는 4개만 제공되고 있어서 돌려써야 한다는 점..
이렇듯 깔끔한 품질감을 보여주는 반다이식 슈로대 킷으로 잘 나왔는데요. 컬러링에 대해 거부감만 없다면 충분히 재미있게 만들어볼만한 좋은 HG 킷인 듯 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