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여러 각도에서 본 모습
부분 상세샷
3가지 표정의 얼굴로 교체 가능합니다.
손은 총 4종류가 제공되네요.
정크파츠들
팔다리 가동성.
치마가 앞/뒤로 쪼개지면서 고관절 가동범위를 늘려주긴 합니다.
허리의 가동
뒷머리와 꼬리의 가동
여러가지 포즈들
달리기 포즈
피겨라이즈 스탠다드 토카이 테이오, 스페셜 위크와 함께.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센터 3인방이 모두 모였습니다.
이 킷은 피겨라이즈 스탠다드 시리즈로 발매된 사일런스 스즈카입니다. 토카이 테이오, 스페셜 위크에 이어 3번째 우마무스메 킷인데요. 이로써 우마무스메 센터 3인방이 모두 피겨라이즈 스탠다드로 발매되게 되었습니다.
밝은 표정의 다른 캐릭터들에 비하면, "사일런스"라는 이름처럼 조용하고 차분한 느낌의 캐릭터인데요. 기본 구성은 전작들과 거의 동일하며, 우수한 색분할과 적절한 스티커로 복잡한 코스튬을 잘 구현해냈습니다. 특히 상의의 노란 단추와 녹색 세로줄이 부품분할로 구현되었는데, 보통의 킷이라면 스티커로 때웠을 부위이긴 하네요. 뭘 이렇게까지 열심히 분할해놨나 싶을 정도이긴 합니다.
가동성은 평범한 수준이며, 스커트가 앞/뒤로 분할되면서 고관절의 가동범위를 늘려주고 있는데요. 무난한 관절강도로 여러가지 포즈를 취할 수 있으며, 동봉된 액션베이스 6을 이용하여 달리기 포즈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악세사리로는 3가지 얼굴과 4종류의 손이 제공되고 있는데요. 여전히 얼굴 2개는 습식데칼로 눈을 직접 붙여야 하는 방식입니다.
전체적으로 원작의 사일런스 스즈카 느낌을 잘 살린 느낌인데요. 우마무스메 모바일 게임의 팬이라면 충분히 만들어볼만한 킷으로서, 가급적 센터 3인방을 함께 세워두면 더욱 멋질 것 같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