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부분 상세샷
무장 구성은 기존의 인피니티즈 랩터와 동일합니다.
정크 파츠도 기존의 랩터와 같네요.
무릎의 나이프 수납 기믹
가동성은 양호한 편.
사총류 액션
두손 사격 포즈
나이프 발도 포즈
고토부키야 전용 스탠드를 활용한 공중 나이프 포즈
논스케일의 F-22 랩터 선행양산형 인피니티 사양과 함께. 사출색만 다른 color variation kit인데요..
유일하게 머리 뒤쪽의 뿔 크기만 다릅니다.
이 킷은 논스케일로 발매된 마브러브 F-22 랩터 : 알프레드 워켄기인데요. 기존에 발매되었던 랩터 선행양산형 - 인피니티즈 사양 킷과 99% 동일한 구성으로서, 사출색조합만 밝게 변경된 색놀이 킷입니다. 딱 하나, 머리 부품 1개만 변경되어 머리 뒤쪽의 뿔이 작아진 점이 다르긴 하네요.
개인적으로 랩터는 기존의 타케미카츠지나 시라누이보다 더 세련된 디자인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기존의 인피니티즈 사양은 너무 짙은 색이라서 디테일이나 라인이 잘 안보여서 아쉬웠으나, 이번에 나온 알프레드 워켄기는 훨씬 밝고 색대비가 잘되는 색조합이라 더욱 멋지게 느껴집니다.
기본적으로 최신 마브러브 킷답게 가동성도 뛰어나고 관절강도도 튼튼한 편이라 포즈 잡는 재미가 괜찮은 킷인데요. 스냅타이트가 불안한 파츠가 많아서 상당부분 본드칠로 해두지 않으면 가동중에 분해되는 파츠가 많으므로 조립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어쨌든 단순 색놀이 킷이긴 하지만, 원본 킷에 비해 좀더 선명한 색감과 색대비로 디자인을 잘 살리고 있기 때문에, 랩터에 관심있다면 인피니티즈 사양보다 훨씬 추천하고픈 킷입니다. 어차피 어지간한 마브러브 팬이 아니라면 딱히 구매욕이 생길 것 같진 않긴 합니다만, 고토부키야 킷중에서는 그래도 상급에 속하는 킷이라고 말할 수 있겠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