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라 기본적으로 디테일이 좋긴 한데.. 에어로킷같은 날카로운 맛은 살~짝 떨어지는 듯 합니다.
20여년전의 구판 코스모제로 박스와 함께. 박스크기는 아주 조금 커진 듯? 자세한 비교는 리뷰에서~
Runner
Parts
Manu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