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x Open
어랍쇼.. 이번 오즈마기에서 제일 먼저 눈에 띄는 것은,알토기와 달리 눈 부분의 클리어 파츠가 투명에서 녹색으로 바뀌었다는 점입니다..
진작 그러지 그랬니 반다이?
오즈마기에 추가/변경된 런너들.머리 부분은 완전히 다르고, 머리와 연결되는 등짝 관련 부품이 변경되었습니다.
습식 데칼과 똑같은 스티커를 넣어준 점은 알토기와 같습니다.
알토기의 매뉴얼과 달리 뭔가 느낌이 쌈빡한 오즈마기 매뉴얼 표지.극중 격납고의 한 장면 같습니다.
Manual
Runner
~ 개별 런너샷 ~
Par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