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obukiya 
Megalomaria Valiant
 ▶ Information 박스/런너/매뉴얼/부품도   ▶ Review 리뷰    
    Kit Review    
가조립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다양한 각도에서 본 모습

 



부분 상세샷

 

 
경찰이라는 컨셉에 걸맞는 악세사리들


2개의 리스트자일(손목 구속구)을 열어서 손목 파츠 대신 끼울 수 있습니다.

 
커다란 수갑형 블레이드의 가동

 
옵션 체인을 이용하여 수갑형 블레이드 또는 리스트 자일을 서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네이키드 페이스와 노멀 마스크로 선택 가능하며,
십자형 드라이버 파츠를 이용하여 둘다 눈알을 회전시킬 수 있습니다.

 
왼쪽 머리의 인컴은 뒤로 접은 형태(우측)으로 교체 장착할 수 있습니다.

 
손은 총 7종이 제공되네요

 
일체형 궁디와 눈알을 돌리는 십자 드라이버 파츠

 
엑스아머 시리즈에 들어있던 확장 스킨파츠 컬러 C 버전도 보너스로 제공되네요.
사실 이런 중복 옵션 빼고 가격을 낮추는게 더 나을 것 같은데..

 
정크파츠들

 

 
가동성은 프린시펄과 동일합니다.


경찰봉 포즈

 
리스트 자일과 옵션 체인을 이용한 무릎 앉아 포즈

 
총 사격 포즈

 
리스트 자일과 수갑형 블레이드, 그리고 옵션체인을 활용한 복합 포즈


수갑형 블레이드 + 옵션 체인 포즈

 
수갑형 블레이드를 전개한 포즈

 

 
메갈로마리아 프린시펄과 함께.

 

이 킷은 고토부키야 메갈로마리아 시리즈로 발매된 바리언트입니다. 메갈로마리아 프린시펄을 베이스로 한 여성형 메카 variation인데요. 이번에는 경찰을 컨셉으로 하여 나왔습니다.

추가된 파츠는 상의의 경찰복과 모자, 머리 및 경찰용 악세사리들인데요. 우선 경찰복은 치마 부분이 부위별로 오픈되는 구조라서, 기존의 프린시펄 가동성을 거의 방해하지 않습니다. 덕분에 여전히 극강의 가동성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상체에 커다란 병장이 추가되는 구조이지만, 이정도는 충분히 버틸 정도의 관절강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우선 대표적인 경찰용 악세사리로 2개의 수갑형 블레이드와 2개의 리스트자일(손목구속구)가 제공되는데요. 수갑형 블레이드는 블레이드를 전개할 수 있으며, 동봉된 금속제 옵션 체인으로 각각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수갑형 블레이드는 조인트 파츠와 함께 등에 장착할 수 있는데요. 그 외에 총과 경찰봉이 제공되고 있으며, 둘다 조인트 파츠로 스커트나 허벅지에 거치할 수 있습니다.

얼굴에도 여러가지 스페셜 옵션이 적용되었는데요. 맨 얼굴의 네이키드 페이스와, 하얀 가면을 쓴 노멀 마스크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2개의 얼굴은 눈알이 별도 파츠로 조합되어, 동봉된 십자 드라이버를 이용하면 얼굴 뒤에서 눈 방향을 바꿀 수 있는데요. 네이키드 페이스 용으로는 진짜 사람의 안구처럼 생긴 파츠도 제공되고 있어서, 살짝 기괴한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여기에 덤으로, 왼쪽 머리에 장착한 인컴을 접은 형태로 교체하는 것도 가능하네요.

이렇듯 경찰이라는 컨셉에 충실하게, 다양한 장비와 더불어 잘 어울리는 코스튬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최강의 액션 피규어 프라모델로서의 가동성도 그대로 갖고 있기에, 이런 컨셉이 맘에 드는 분이라면 강추할만한 좋은 구성의 킷인 듯 합니다 :-)